마사지 회사, 10개의 새로운 센터로 스코틀랜드 시장 진출

마사지 회사 는 오피 공식 주소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따라 스코틀랜드 시장에 진출할 예정입니다.

오피 공식 주소의 고유한 회원 기반 치료법을 스코틀랜드에 도입할 이 벤처는 향후 3년 동안 스코틀랜드에 10개의 새로운 마사지 센터를 열 것이며 약 3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피 공식 주소 공동 설립자 강남 시티안마 원장은 “스코틀랜드에 구독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마사지가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얼마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고 있으며 훨씬 더 멀리 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건강과 웰빙은 모든 사람에게 매우 중요하며 우리는 마사지를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로 만드는 특권을 느낍니다.”

“스코틀랜드에 구독 마사지를 제공할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입니다. 우리는 마사지가 사람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얼마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고 있으며 훨씬 더 멀리 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찰리 톰슨

마사지 컴퍼니 공동 창업자


그는 “모든 트리트먼트와 마찬가지로 마사지는 정기적으로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이며 구독 모델은 회원들이 일상을 유지하고 매일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TMC는 잠재적인 가맹점이 실무 소유자-운영자 또는 수동 소유자-투자자로 참여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하이 스트리트의 미래의 일부가 될”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16년에 Thompson과 Elliot Walker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영국 전역의 사람들이 마사지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고 포괄적이며 편리하게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사지를 사람들의 자기 관리 루틴의 일부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스트리밍 대기업 Netflix와 유사한 월간 구독 모델을 제공합니다.

TMC는 6년 전 첫 센터를 시작한 이래로 회원 수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현재 Camberley, High Wycome, Putney, Sutton Coldfield 및 Tunbridge Wells에 위치하여 영국 전역에 5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평균 회원 유지 기간은 12개월입니다.